오! 여동생

大妹

와무사토 하루의 상업지.

총 10화 중 6화가 본편인데, 1부 3화, 2부 3화로 나뉘어 있다. 주요 인물은 이름이 나오지 않는 오빠와 하루카라는 이름의 여동생이 있는데, 특이하게도 중학교 3학년인 하루카의 키는 175cm인데, 대학생 오빠는 160cm밖에 안된다[1] 마크로필리아[2] 내지는 누님&쇼타물이라 할 수 있다.

1부 첫 화부터 하루카가 오빠가 샤워를 하고 있는 욕실에 쳐들어가 첫 검열삭제를 치르고, 2화에서는 불완전한 트랜스젠더인 오빠의 친구에게 질투를 느껴 오빠를 조교하질 않나, 3화에서는 그 앞의 행동들에 대한 반성으로 침울해하는 것 같더니 오빠가 위로해주자마자 다시 겁탈한다.

2부 첫 화에서 이번에는 오빠가 하루카에게 다시는 검열삭제를 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하루카의 끈질긴 유혹에 다시 넘어가고, 2화에서는 하루카의 학교 문제로 같이 학교에 갔는데 거기에서 파이즈리검열삭제를 한다. 마지막 3화에서는 하루카의 발언 때문에 마성에 눈을 뜬 오빠가 밤을 새워서 검열삭제를 하는데 하루카가 오빠를 제지하면서 갖고 놀며 주도권을 다시 찾아오는 것으로 끝난다.

본편 외에 단편이 4화 있는데, 수학여행에서 벌어지는 일과, 텅 빈 전동차 안에서 일어나는 일 등이 수록되어 있지만 본편의 퀄리티에는 못 미친다.

어둠의 경로로 전편 번역되어 있다.
----
[1] 오마케에는 하루카가 1년 후에 182cm까지 자란다고 나온다. 오빠는 그대로.
[2] 그중에서도 리얼

최종 확인 버전:

cc by-nc-sa 2.0 kr

Supported by Veda

엔하위키 미러는 엔하위키의 컨텐츠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사이트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