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위키와 미러의 차이점을 도움말에서 알아보세요. 엔하위키와는 다르다! 엔하위키와는!

타케다 히로미츠

최종 확인 버전:

武田弘光. 일본상업지 작가.

Contents

1 개요
2 동인 활동
3 기타

1 개요

2001년도에 HOOKSOFT에서 에로게 원화를 맡은 것으로 활동을 시작하였다. 만화의 첫 작품은 2005년도에 발행한 아이실드 21의 동인지인 マモタマ.

이 작가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육덕과 음란함이라고 할 수 있다. 여성 캐릭터의 대부분이 거유의 육덕진 몸매의 소유자이다. 행위 묘사시에 그리는 여성들의 음란한 표정은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야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절묘하다. 동인지에서 NTR당하는 여성의 모습은 형용하기 어려울 정도. 말 그대로 정말 야하게 그린다. 또한 여성이 어떻게 하면 가장 망가져 보일수 있는가에대해서도 연구하는지, 히로인들이 최후쯤에 가면, 별짓을 다한다. 그야말로 나의 ㅇㅇ은 이렇지 않아!가 절로 터져나온다.

이러한 점 때문에 많은 덕후들이 좋아하는 성인 만화가 중 한명. 소재도 딱히 가리지 않고 순애, 능욕, 조교, 개그 등을 적절하게 섞는다. 그런데 NTR이 증가하는 추세.

하지만 이 작가의 팬들이 가장 안타까워하는 것은 경력에 비해 책으로 나온게 적다는 것이다. 성인 만화잡지 연재 활동등은 좋은 편이지만 정식적으로 낸 상업지는 2008년도에 발행된 츤데로 딱 1권뿐이다. 그러다보니 이 사람의 만화를 찾기는 굉장히 힘든 편.

상업지가 아닌 정식 만화로 마켄키를 연재 중. 팬들은 양지로 도망간다고 아쉬워한다(...) 여성들은 역시나 그 사람 취향이 잘 드러나는 몸매. 연재 만화라 그런지 그리 야하지는 않다. 그러나 서비스부터 동류라고 할 수 있는 네기마보다 판치라 등의 노출씬이 많다. 그리고 c82에서는 INSERT(KEN) 동인서클에 초청되어서 자신의 정식만화 마켄키에로 동인지 마지막장을 장식하였다.

2011년 AIC를 제작사로 마켄키의 애니화가 이루어졌다.

2 동인 활동

동인 활동시의 네임은 真珠貝. 동인지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아이실드 21, 우주를 달리는 소녀, 드림클럽, 카노콘, 트러블 등이다. 그런데 동인지의 대부분(90%이상)이 NTR 장르다. 아무래도 상업지에서 소프트물을 그리는 것에 대한 반동인 것 같은데 상업지 연재분도 점점 하드해지고 있다.(…) 틀렸어 이제 꿈이고 희망이고 없어. 그나마 다행인건, 투러브 동인지에서 리토의 눈빛이 분노에 타오르며 살아있다는 것뿐.

특히 이 작가의 NTR 속성은 Ima Ria(지금 리얼)에서 포텐이 터지는데, 국내의 경우 이 동인지의 번역이 1화밖에 나오지 않아 모두 나름 해피엔딩으로 끝난 줄 알고서 훈훈한 미소를 짓게 되었으나, 번역이 되지 않은 두 후속작에서 사실 이 작품의 여주인공이 NTR(...)을 당하고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신(...)한 채 부자들의 검열삭제(...)가 된다는 식으로 끝을 맺게 된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만둬! 이미 독자들의 라이프는 0이야!

특이하게도 동인지에는 공통적으로 제목에 어떻게든 타마라는 글자가 들어간다. 즉 이 작가의 작품에서 타마라는 제목이 들어간 걸 피하면 NTR은 9할 정도 회피가능했지만(…) 이젠 상업지쪽도 하드해졌고 기어코 NTR이 나왔다. 이젠 안될거야 아마.

2009년 동인 에로게 「陰湿オタクにイカれる妹(彼女)~大事なあの子が寝取られて~」의 작화를 맡았다.[1][2]

2010년 겨울 코믹마켓 동인지 후기에 따르면 뒤늦게 러브플러스에 빠져들었다고 한다. 2011년을 맞아 공개된 새해 일러스트에 바니복을 입은 마나카가 등장하는 것으로 보아 여름 코믹에 러브플러스 동인지가 나올지도… 이 사람이 그리는 동인지가 대부분 NTR인 점으로 볼 때 안돼! 나의 마나카는 그렇지 않아!!…라는 작품을 낼것 같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근데 정작 C80에서 나온건 마요치키 동인지(...) 마나카 동인지는 c 82에 나왔다. 작가 후기 보니 이번엔 아예 시리즈 ntr로 준비중이라고...

참고로 이 작가의 여타 다른 히로인들과는 달리, 마나카는 진짜 그나마 긍정적으로 표현해서 제정신이 붙어있는채로 결말이 났다. 그러나 이건 어차피 시리즈 물이고, 작가의 성향상 마나카 역시 반드시 정신줄을 놓게 된다.[3] 이 작가는 이제 답이 없다. NTR이 싫다면 그냥 이 작가 작품은 포기하는 게 편하다. 네토라레 성향의 팬들은 좋아하지만[4] 대다수의 팬들은 꺼리는 사람이 늘어나는 중. 특히 いま♡りあ에서 NTR물로 갈아타는 수순을 보고 있자면, 작품의 질과는 별개로 그야말로 사람을 빡치게 하는 방법을 잘 안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

다만 최근 상업 연재분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달리 아예 주인공 자리에 능동적으로 여자를 조교하는 캐릭터를 앉혀놨다.[5] 게다가 이쪽은 자매덮밥. 그것도 자기 친 누나랑 여동생을 상대로...

3 기타

이쪽 방면에서 지식이 부족한 어떤 사람들은 카안(夏庵)과 헷갈리기도 한다. 그러나 카안 아예 처음부터 (나쁜 의미로) 반전이 있는 NTR과 능욕이 주체인 작가였다. (작품의 2/3가 능욕계이고 나머지 1/3가 순애 비슷) 오해하지 말자. 물론 동인지에서는 그런게 없어서 취향을 가리게 된다(…).
----
  • [1] NTR 작품. 해당 작품의 히로인 성우는 악의 여간부루나루버스 13세,쥬고야 마리아역을 맡았던 성우 사토우 유키.
  • [2] 해당 작품은 애니메이션으로도 나왔다. 타케다 히로미츠 작품 중 최초 애니화(...)
  • [3] 첫 연재가 더할나위 없는 순애물이었던 상업 연재 "いま♡りあ"도 시리즈로 가더니 기어코 NTR물이 돼서 결국 히로인이 정줄 놓고 남주는 폐인이 되는 걸로 결말 났다.
  • [4] 아예 이작가의 작품을 개기로 아무렴 어떠냐 야하면 그만이지라는 식으로 NTR 취향이 전염된 팬도 있다. 그만큼 퀄리티 하나는 기가 막히다.
  • [5] 이런 캐릭터는 그동안의 작품에서는 항상 NTR을 행하는 쪽의 남자로 등장했다.

cc by-nc-sa 2.0 kr

Supported by Veda

엔하위키 미러는 엔하위키의 컨텐츠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사이트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